카테고리 없음

실비보험다이렉트 ( 메리츠 현대해상 삼성화재 동부화재 흥국화재 우체국 )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순위

 

 

 

 

 

 


안녕하세요! 어느덧 봄은 훌쩍 가고 여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네요!
저희 아이도 학교에 입학하고 어느정도 적응하고 나더니 학교 마치면 항상 친구들과 논다구 집에도 잘 안들어오네요 ㅋㅋㅋ

부르기 전까지는 집에도 안 와요~
이제 아이가 친구들하고 뛰어놀기 시작하니까 축구도 자주하고, 확실히 활동량이 많아지고 나서는 곧잘 넘어져서 오더라구요.

며칠 전에는 친구가 인라인스케이트를 샀다고 자기도 하나 사달라고 조르길래 솔직히 사달라는 거 마음놓고 사주고 싶지만금액보다는 아무래도 다치지 않을까 많이 걱정되더라구요.

며칠 전에 뉴스 보는데 아직 아이들은 시야가 넓지 않아서 차가 오면 잘보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친구들하고 활발하게 잘노는 건 좋지만 아무래도 부모 마음으로는 걱정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아이들 사고는 특히나 가정의 달인 5월달에 가장 많이 발생한다고 하니 아무리 아이들에게 주의를 줘도 상해는 막을 수가 없는 거니까요.
친구 엄마랑도 며칠 전에 뉴스 보고는 같이 이야기 하는데 자기는 그래서 어린이 실비 들어놨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도 아이 걱정되서 실비보험 하나 가입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솔직히 열심히 알아봐도 워낙 보험회사들이 많으니 어디를 가입해야될지 잘모르겠더라구요.
무턱대고 값싼 실비 들었다가 보장도 제대로 못 받으면 안되잖아요? 그렇다고 또 비싼 보험료를 내자니 지금 가계 상황이랑 안 맞는 것 같아서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보험은 또 가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입 뿐만 아니라 유지가 제일 중요한 거 아시죠? 한두 달 내고 말 것도 아닌데 매달 지불하는 보험료는 또 직접 체감하기에는 큰 돈처럼 느껴지니 그냥 보장 좋아보인다고 아무거나 가입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에 실비보험 가입했다는 친구엄마한테 자기는 어디서 가입했냐고 물어보니 이것저것 같이 보험료 비교해보고 맞는 거 골랐다고 하는데, 워낙 보험회사도 많은데 그걸 하나하나 다 비교했냐고 했더니 바보 같이 그걸 왜 하나하나 찾아보냐고 혼났네요 ㅋㅋ....

 

 

실비보험다이렉트 ( 메리츠 현대해상 삼성화재 동부화재 흥국화재 우체국 )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