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트라이프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비교 삼성생명리빙케어 종신보험 추천

 

 

 

여러분, 안녕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그럭저럭 보내고 있습니다!
아마도요! 이제 날씨는 더워지고 있지, 시간은 느리게 가고 있지......
하지만 해는 정말 느리게 져서 낮이 오래간다는 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혹시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여름에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해가 길다는 점이잖아요~~~!
해가 길어지면 어린아이들도 오랫동안 놀수 있고, 중고등학생들도 늦게 까지 놀수있다는 점이 얼마나 좋지 않겠어요?
하지만 단점은...... 수업시간이 너무 길게 이어진다는 것이지요......
분명 시간은 그대로인데, 겨울에 비해서는 정말 가지않는 시간때문에 많이들 지루해하시죠ㅠㅠㅠㅠ
저 또한 그랬답니다...... 할것도 없고, 집에만 있는 것을 좋아해서 밖에서 놀지도 않았었죠......
더우니 움직이기도 싫었고 말이죠.
그래서 고등학생 때, 시간이 너무 안가서 참다참다 자지는 못하고 핸드폰을 몰래 숨겨서 말 그대로 몰폰을 했다는! ㅎㅎㅎ
솔직히 말해서 그때 선생님들께서 다 알고계셨지만 말씀을 안하신듯 합니다.
왜일까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선생님들은 뒤에도 눈이 달렸잖아요 ㅋㅋㅋ
아무튼 이야기가 너무 머리 샌거 같네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찾아온 이유는 바로! 바로!!! 좋은 정보를 나누어주기 위해서 입니다!
제가 지금부터 말씀 드릴 내용은, 종신보험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마디로 종신보험추천을 해준다는 말이지요!
그렇다면 종신보험추천을 어떻게 하느냐!!!
먼저는 종신보험에 대해 알아야겠죠?
이 보험이 어떤 보험인지도 모른체 가입한다면 조금 그렇잖아요?ㅎㅎㅎ
그럼 바로 설명들어가겠습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종신보험은 사망시기와 원인에 관계없이 가자의 부재시, 사망보험금을 100프로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한국 남성 사망자 중 30 ~ 59세의 비율이 24.6프로이고,
한가구 3년치 생활비 평균 9,540만원입니다.

가장의 갑작스러운 부재 시, 남은 가족들의 경제적인 복구를 하는데에 한가구에 생활비가 3년동안 9,540만원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은 한 가구당 부채가 평균 6,181만원에 달한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
그러다보니 가장의 부재가 더욱더 걱정되어 사망보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ㅠㅠㅠㅠㅠㅠ
그만큼 종신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마음에 놓이고는 하겠죠?
또한 종신보험은 가입자가 사망했을 때, 남은 가족들에게 보험료를 지급해주는 보험으로, 사망원인에 상관없이 가입하면 평생 보장하는 보험이기 때문에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들이 가입하는 편이랍니다.

 


메트라이프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비교 삼성생명리빙케어 종신보험 추천